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제품구매후 배송신청서를 작성해야 하는이유는 뭔가요?
날짜 19-02-01 17:10   

본문

신규회원님들께서는 회원가입후 라스트마일 배대지 주소를 이용하여 상품을 구매하시게 되면

꼭 배송대행신청서를 작성해 주셔야합니다.

신청서가 없이 상품이 도착하게 되면 상품이 정상처리 되지 않고 누락되는 [미확인 택배] 로 분류되어 보관을 하게 되며

고객센터에서는 이와 관련한 배송건 처리를 위하여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상품을 구매하셨음에도 불구하고 신청서를 등록하지 않으셨다면  배송신청서 등록 후

1:1게시판에 [미확인택배] 라는 제목으로 입고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때  꼭 배송건의 트래킹번호가 기재되어 있어야 입고가 완료되니 트래킹번호 기재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상품구매 직후 배송신청서를 등록하시게 되면  트래킹번호가 발급되어 있지 않은 상황이 대부분인데 

이럴 경우 트래킹번호는 추후에 번호가 발급되면 배송신청서에 추가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고객센터

일반상담은 1:1문의로 이용해주시고 긴급건 대량건인경우 전화문의 바랍니다

평일(월~금) 10:00~17:00 / 점심 12:00~13:00 / 토,일 휴무

070-7954-9428

계좌번호

100151770091

예금주 : 심우재

환율

  • 구매대행 적용환율 \202.43

라스트마일에서 구매대행시 적용되는
중국 적용환율입니다.

  • 상호:라스트마일
  • 대표:심우재
  • 사업자등록번호:1164900702
  • 통신판매신고번호:제 2021-서울마포-3584호
  • 주소:(우)04031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15안길 19
  • TEL: 070-7954-9428
  • 라스트마일은 중국내 온라인 상품의 구매/배송을 대행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이며,상품의 이미지 및 등록내용에 관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양국의 관세법 등 관련 규정을 준수하고, 불법 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
    모든 브랜드 제품은 정식제조,수입원을 통해 유통되는 100%정품임을 보장합니다. 정식통관을 거친 정품만을 해외 배송대행 해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