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리턴, 반품 신청 방법
날짜 19-02-01 17:16   

본문

ㆍ 리턴대행 신청 방법 ㆍ


1. 판매자와 환불(반품) 승인을 받으세요.


2. 1:1 문의하기에 남겨주세요.

  가. 반품할 주문번호와 상품번호
  나. 반송지 주소와 연락처
  다. 택배요금-선불 기본처리



ㆍ 리턴대행 처리과정 ㆍ

1. 선불

  리턴신청주문서 생성 → 리턴수수료 결제통보 문자 전송 → 결제대기 → 결제완료(당일 오후 택배사 회수)

  → 택배비 추가결제비용 문자전송 →반송된 트랙킹넘버 발급 → 리턴완료


2. 착불

  리턴신청주문서 생성 → 리턴수수료 결제통보 문자 전송 → 결제대기 → 결제완료(당일 오후 택배사 회수)
  → 반송된 트랙킹넘버 발급  → 리턴완료

3. 리턴상품의 현지 택배사 회수는 하루 한번 일괄처리됩니다.(상황에 따라 늦어질 수 있습니다.)

4. 택배요금 착불선택 후 판매자측 수취거부로인해 반송되는경우 왕복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5. 물건을 직접 받아보시고 한국에서 리턴(반품)을 하는 경우 -제품을 판매자에게 직접 EMS로 발송하셔야 합니다.



라스트마일 센터에 상품 입고 후 판매자에게 반품 신청시 리턴대행 비용 2,000원의 수수료가 발생됩니다.(택배비 별도)

고객센터

일반상담은 1:1문의로 이용해주시고 긴급건 대량건인경우 전화문의 바랍니다

평일(월~금) 10:00~17:00 / 점심 12:00~13:00 / 토,일 휴무

070-7954-9428

계좌번호

100151770091

예금주 : 심우재

환율

  • 구매대행 적용환율 \202.43

라스트마일에서 구매대행시 적용되는
중국 적용환율입니다.

  • 상호:라스트마일
  • 대표:심우재
  • 사업자등록번호:1164900702
  • 통신판매신고번호:제 2021-서울마포-3584호
  • 주소:(우)04031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15안길 19
  • TEL: 070-7954-9428
  • 라스트마일은 중국내 온라인 상품의 구매/배송을 대행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이며,상품의 이미지 및 등록내용에 관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양국의 관세법 등 관련 규정을 준수하고, 불법 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
    모든 브랜드 제품은 정식제조,수입원을 통해 유통되는 100%정품임을 보장합니다. 정식통관을 거친 정품만을 해외 배송대행 해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