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류입고가 떴어요.
날짜 19-02-01 17:17
관련링크
본문
상품 오류입고시 확인해 주세요.
1. 실사확인 ㆍ작업관리자 판단으로 오류입고상품으로 올릴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실사를 통해 상품을 정확히 확인해 주세요.
2. 구매사이트 확인 ㆍ구매사이트에서 상품별로 발급 받으신 트랙킹넘버가 일치하는지 확인해주세요.
- 불일치- 오류입고 상품 트랙킹넘버 수정 후 [포장진행] 클릭.
- 일 치 - 판매자 누락 분할 배송일 수 있으니 판매자와 직접 확인 하여 해결
- [포장진행] 클릭 시 상품에 대해 문제가 없음으로 간주되어 배송작업이 진행됩니다.
3. 상품 미입고시 오류입고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 문의하기에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