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오류입고가 떴어요.
날짜 19-02-01 17:17   

본문

상품 오류입고시 확인해 주세요.

1. 실사확인 ㆍ작업관리자 판단으로 오류입고상품으로 올릴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실사를 통해 상품을 정확히 확인해 주세요. 

2. 구매사이트 확인 ㆍ구매사이트에서 상품별로 발급 받으신 트랙킹넘버가 일치하는지 확인해주세요. 

- 불일치- 오류입고 상품 트랙킹넘버 수정 후 [포장진행] 클릭.

- 일 치 - 판매자 누락 분할 배송일 수 있으니 판매자와 직접 확인 하여 해결 

- [포장진행]  클릭 시 상품에 대해 문제가 없음으로 간주되어 배송작업이 진행됩니다. 

3. 상품 미입고시 오류입고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 문의하기에 남겨주세요.

고객센터

일반상담은 1:1문의로 이용해주시고 긴급건 대량건인경우 전화문의 바랍니다

평일(월~금) 10:00~17:00 / 점심 12:00~13:00 / 토,일 휴무

070-7954-9428

계좌번호

100151770091

예금주 : 심우재

환율

  • 구매대행 적용환율 \202.43

라스트마일에서 구매대행시 적용되는
중국 적용환율입니다.

  • 상호:라스트마일
  • 대표:심우재
  • 사업자등록번호:1164900702
  • 통신판매신고번호:제 2021-서울마포-3584호
  • 주소:(우)04031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15안길 19
  • TEL: 070-7954-9428
  • 라스트마일은 중국내 온라인 상품의 구매/배송을 대행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이며,상품의 이미지 및 등록내용에 관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양국의 관세법 등 관련 규정을 준수하고, 불법 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
    모든 브랜드 제품은 정식제조,수입원을 통해 유통되는 100%정품임을 보장합니다. 정식통관을 거친 정품만을 해외 배송대행 해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