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노데이터 입고는 가장 업무 지연을 시키는 일중에 하나 입니다
1.노데이터 입고란?
입고된 물품의 신청서가 없거나 신청서가 있지만 현지 트랙킹번호에 오류가 있거나 업데이트 되지않은 신청건은 편의상 "노데이터"로 부르며 업무효율을 위해 정식입고된 물품과 따로 분류되어 가장 후순위로 재입고 확인을 하며 이과정에서 1~2일 또는 그 이상의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노데이터의 종류
a.신청서를 작성하지 않고 물건을 보내셨을 경우
b.신청서는 작성하였으나 트랙킹번호를 업데이트전 물품이 도착하는 경우
c.신청서상 트랙킹번호를 입력하였으나 오류가 있는경우
d.작성하신 주문서와 불일치(트래킹,주문번호 등)
e.인보이스가 없는 경우
(입고시 트레킹넘버가 없는 경우 인보이스에 표기된 상품명이나 오더 번호를 확인 후 입고 작업을 합니다.
이러한경우 인보이스 없으면 노데이터 처리 됩니다)
f.개인 사서함 번호 미기재
3.노데이터 공지
a.상품이 입고전 트래킹넘버를 업데이트 하셔서 노데이터입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b.공지 후 한달 경과후 연락되지않으면 물품이 임의 폐기 될 수 있습니다.
c.노데이터 물품의 경우 확인 후 입고시까지 많은 시간이 걸릴수 있습니다.
d.노데이터 원인중 에가장 큰 이유는 잘못된 정보 기재 입니다. 신청서 작성시 꼼꼼히 입력 부탁 드립니다.
e.사서함번호는 필수로 입력하셔야 해당물품의 신청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f.라스트마일 중국센터에서는 작성하신신청서와 물품상의 트래킹번호와 사서함번호 등의 정보를 기준으로 입고처리를 합니다.(신청자와 판매자간 구두로 계약한 사항은 알 수 없습니다)